스키강습 없이 - AN OVERVIEW

스키강습 없이 - An Overview

스키강습 없이 - An Overview

Blog Article





웰리힐리파크에 가는 길에 렌탈샵에 들립니다. 스노보드와 스키 모두 레슨이 가능한 웰리힐리파크 스키강습 아카데미로 예약을 하면 의류나 장비렌털이 필요한 경우엔 직영하는 렌탈샵에서 스키장 내부는 물론 일반 렌탈요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렌털할 수 있는 혜택이 있기 때문이에요.

코로나로 인해 스키장행이 고민이 되었지만 강습을 하기에는 붐비지 않는 지금이 오히려 좋을 것 같아 다녀오게되었다.

추운 날씨에 근육이 긴장되어 있는 상태라 특히 하체근육을 많이 풀어 주어야 해요. 자칫하면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곤지암 스키강습을 신청한 경우에는 직영 강사를 연락처와 함께 만나는 장소를 데스크에서 알려주세요.

역시, 강원도 스키장이라 경기권과는 기온과 설질이 다르다. 아무래도 서울과 가까운 경기도 스키장을 자주 가지만 눈까지 내리는 날 강원도 스키장의 슬로프는 최상이었다. 타고 내려오는 느낌이 확실히 다르고 넘어져도 덜 아프다.

어릴 때는 가족들과 타다가 대학교때부터 친구 한두 명과 가끔 탈 때 빼고는 혼자서 쭉 타왔는데 수 년간 혼자 스템턴, 페러렐 연습하면서 고생이라고 느껴진 적이 없었어요.

가격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나지만 제가 결국 try this out 선택한 건 지산리조트 스키아카데미였는데요.

저는 십여년 혼자 타러 다니지만, 혼자 스템턴, 자벨린턴 이런 연습조차 아직도 즐겁습니다.

브라더스는 렌탈장비도 특별한데요. 일반 렌탈샵에서는 보기 힘든 스텝온 바인딩을 장착한 보드부터 해머데크 숏스키 등 고급 장비들로 그것도 대여할 수 있습니다.

한번 가보니 생각보다 위험하지 않고, 생각보다 춥지 않고, 생각보다 괜찮은 스포츠더라고요

처음에 비발디강습센터 스키보드파크는 비발디파크 스키장에서 운영하는 교육장인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별도의 민간 운영업체였네요. ㅎㅎ

영웅이가 받은 강습은 기본수칙 습득 이후 바로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서 슬로프에서 내려오며 이루어지는 교육이었다.

엉망이더군요. 데몬영상을 보고 제가 타는걸 보니 요즘 여자들이 얘기하는 '별그대 김현수 인지 김수현인지 보다가 옆을 보니 왠 쭈꾸미 한마리가 앉아 있더라'는... 제 폼이 그랬습니다. 왠 쭈꾸미 한마리가 스키를 타고 내려오더군요..

차량도 소독하고 이동간 외기모드로 운행하며 환기를 계속하며 진행한답니다. 항상 그래왔어요! 감기도 전파되니까!

Report this page